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일본 오사카 여행 7일차

by 엔코 2021. 1. 2.
728x90
반응형

신사 참배하러 가는데 흑형이 쓰러져있다....
코로나 일까....?

오사카텐만구역
오사카텐만구 신사 가는 중

여기안에 99.99%확률로 코로나 환자있을듯

ㄹㅇ 중국땜에 마음대로 관광도 못하고 이게 뭐야.
엄청 먹거리가 많은 관광지인데....

오사카텐만구 신사에 도착했습니다.

https://youtu.be/bLcKcC7987s

여친 지갑 잃어버렸는데
신년운세가 "잃어버린 것은 못 찾는다 "ㅋㅋㅋㅋㅋ

근데 내 운세는 " 타인의 도움으로 잃어버린 것을 찾는다" ㅋㅋ

좌- 여친 , 우 - 나
여친 이것땜에 울것 같은 표정지으면서 계속 시무룩함ㅋㅋㅋ
교통카드랑 호텔키 밖에 없고 지갑은 오래된것이라
새것으로 사준대도 호텔키땜에 기분 안좋았음

절대로 호텔키 비싼데 물어줘야한다고 ㅋㅋㅋ
근데 끽해야 300엔정도라 제가 물어준댔는데도
표정 너무.귀여움 ㅋㅋㅋㅋ

이렇게 나무에 걸어줍시다.
나중에 전부 불로 태운대요. 일단 난 본적없음....

이후 상점가를 걸으면서 붕어빵을 먹습니다.

기다리는 중...심심해서 찍어봄

짜잔~!
난 감자 붕어빵 시켰는데 , 고구마가 나옴....

흠.... 근데 이게 더 맛있을 듯

오사카하면 무조건 타코야키 입니다.

가격도 싸니까 꼭 드셔보세요.

산책 갈랬는데 ㄹㅇ 너무 추움

그래서 카페로 피신 ㅌㅌ

오우 쉩~ 메가 리자몽 믿고있었다구~

크.... 졸귀

추워서 호텔가는데
여친의 지갑을 보관중이라는 연락을 받고
신오사카역으로 달려갔다 왔습니다...
ㅋㅋㅋ 여친의 운세 보다는 저의 운세가 더 좋네요.

지갑찾고 나서는 기분좋게 피자먹으러 갑니다.

후.... 작년에 한번 도미노피자로 고생했었죠...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l96nddJ5GUFI9AToVJXVQw7d2-reNFA5

일본 자취 생활

www.youtube.com

후.....다시 생각해도 ㅂㄷㅂㄷ

이번에는 깨끗합니다❤️❤️

😭😭ㄹㅇ 감동

이렇게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