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홋카이도 여행 ( 삿포로 , 오타루 , 하코다테 )

홋카이도 하코다테의 맛집 럭키삐에로 [ ラッキーピエロ]

by 엔코 2022. 5. 3.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MoZKC44Bzf5aDNVG9

 

럭키 삐에로 · 〒040-0063 Hokkaido, Hakodate, Wakamatsucho, 8−8 ホテルニューオーテ 2階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m

호텔 근처에 있는 럭키삐에로를 찾아가서 햄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럭키 삐에로는 홋카이도 하코다테에서 가장 인기있는 No.1 햄버거집이라고 합니다. 

 

저는 왼쪽 맨위에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가게 내에서 먹는 것 ( 792엔 )  음료수는 그냥 우롱차 시켰네요 

 

짠 15분정도 시간이 지나서 음식이 나왔습니다.

나는 맥도날드 감자 같은 것을 생각했는데 , 여긴 스파게티 소스에 치즈 뿌려서 컵에다 주네요 ? 

셋트 메뉴의 햄버거는 무조건 치킨 버거입니다. 

아니 이름이 치킨버거인데 , 왜 내용물은 가라아게 버거인거지 ?

그래도 맛은 정말 ㅆㅅㅌㅊ였습니다.  왜 사람들이 이거 먹으러 하코다테까지 오는지 이해가 됌 !! 

 

맥도날드 일반적인 햄버거보다 정말 더 맛있습니다. 

아래는 가게 내부의 액자 그림인데 

요즘 한참 코인 / NFT를 해서 그런지  , 이건 몇 클레이튼 정도 할까 ? 라는 미친 생각을 하고 있네요 하하

지옥 가버린 우리 클레이튼 좀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