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나 홀로 일본 전국 여행 ( 2022년 )

나 홀로 일본 전국 여행 23탄 - 미야자기현 편 ( 일본의 하와이 )

by 엔코 2022. 6. 5.
728x90
반응형

 

5월2일 오사카에서 미야자키현으로 비행기타고 출발합니다~! 

아침 7시 15분 비행기라서 정말 정말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 .

일본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곳이라서 그런지 야자수가 많이 보입니다. 

전철을 타고 미야자기역으로 이동합시다 

약간 느낌이 오키나와랑 비슷하네요 ?  경치 진짜 좋네 .

호텔에 왔는데 , 미야자키 술이라며 호텔에서 한잔 권하길래 마셔봤더니...

와~ 너무쓰다 진짜 알코올 도수가 장난아님 ... 

일단 밥도 안먹고 비행기타고 -> 미야자키 호텔로 이동한것이니까 간단하게 편의점 치킨을 먹었습니다. 

 

오늘의 여행코스는 아오시마 신사를 가는 것입니다. ~!

주말 버스 이용권을 구입하면 700엔으로 왕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저는 2000엔짜리를 샀지만 ... 후회는 안합니다. ( 사실 존나 후회함 ... 돈아까워 1300엔 ... )

버스를 기다리면서 미야자키역을 구경함. 

 

https://goo.gl/maps/7TRnvPuu2ddVGvL38

 

아오시마 신사 · 2 Chome-13-1 Aoshima, Miyazaki, 889-2162

★★★★☆ · 신사

www.google.com

아오시마 버스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입구가 보입니다.

아오시마 신사를 가기위해서는 다리를 건너야하는데 , 

다리까지 가는 길에 야자수가 정말 많이 있었어요 

갯벌에 누군가 미키마우스를 그려둠  . 

진~~짜 존~~나 덥다 ...

피부가 다 탔음 ...

아오시마 신사에 도착했습니다.  골든위크 ( GW )였기때문에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

ㅋㅋㅋ 근데 여기 사람들 억양이 북한사람같아 ㅋㅋㅋㅋㅋ 

최근 여행하면서 이렇게까지 사람이 많은건 진짜 오랜만임 ...

골든위크라서 그런듯 

신사 옆 골목으로 들어갔더니 약간 쥬라기월드 같은 느낌의 숲이 나오고...

이걸 저기 우물에 집어던지는 것 같은데 , 난 돈 아까워서 안함 

와...여기 양산 없이 그냥 걸어다녔는데 , 피부가 정말 씨꺼멓게 타버림 ...

님들은 가실때 양산 꼭 챙겨서 가세요 . 진짜 피부 익어버립니다. 

그리고 배고프니까 간식으로 회오리 감자 하나 먹고 

저기 앞에 노란 우체통 앞에서 사진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줄을 너무 맣이 서있어서 그냥 이걸로 대체함... ㅠㅠ 다음에 가면됌 

진짜 오키나와 거리같이 생겼네요 . 올해 한번더 오키나와에 다녀와야겠습니다.

대신 운전할 수 있는 친구데리고가야겠습니다 ...  다시 호텔로 돌아가죠 ㄱ

미야자키역 근처에서는 밤에 야시장 같은게 좀 활성화 되는것 같았습니다.

유흥? 가게도 엄청 많이 있는것같고 ,  분명히 옆에는 한식당인데  그 옆은 유흥업소 ㅋㅋㅋㅋㅋ 

골목을 지나가다가 돈키호테가 있어서 들어가봤는데 , 

돈키호테 지하에 식품관이 있어서 가봄 

가격 엄청쌈 ... 300엔 ㄷ

 



다음 날 아침 공원 산책가는데 날씨 미쳤다. ㄷㄷ

건물 이름은 모르겠고 , 옥상에서 바라본 미야자키 

 

https://goo.gl/maps/MdMMDPXgHuCKxDzi7

 

Miyazaki Central Park · 〒880-0879 Miyazaki, Miyazakiekihigashi, 1 Chome−2−5

★★★★☆ · 자연보호구역

www.google.com

이후 미야자키 센터 공원으로가서 산책

와 진짜 사진 진짜 잘찍혔다 ㅆㅅㅌㅊ

뭔가 윈도우 화면보호기 사진같이 생겼네 

날씨는 진짜 더웠습니다. 29도인가 ? 

기념품관에 갔더니 어떤 떡꼬지를 팔고있더라고요?

만화에서도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는걸 잊어버림 ... ㅈㅅ 

그리고~! 이벤트중이었는데 JR큐슈 어플로 티켓을 예약하면 가격이 엄청 할인이되었습니다.

미야자키 -> 가고시마까지 4860엔 -> 2620엔이 되었습니다. 진짜 개꿀띠 

미야자키 -> 하카타도 원래 1만엔이 넘는데 -> 5090엔 진짜 싸요. 

 

와...난 왜 지금까지 그냥 그날그날 자판기 앞에서 신칸센 표를 샀을까 ... 어플로 예약할껄

여행 다끝나고 알아차렸네 하핳

미야자키는 신칸센이 없고 , 특급 열차가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생각하시는 신칸센 ? 입구와는 다르게 이게 끝이에요 . 

정말 저렴하게 예약을 하고 특급열차 타고 출발 

근데 전철이 도중에 멈춰버림 ㅋㅋㅋㅋㅋ 이유도 모름...기억안남 ..

근데 경치하나는 진짜 미치도록 좋네요 ... 

가고시마 ~ 미야자키 사이의 어느 산속인데 , 인터넷도 잘안터져서 그냥 사진으로만 찍었습니다. 

 

정말 진짜 좋았음 ....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시원하고 ( 피부 탄건 좀 ㅂㄷㅂㄷ )

이렇게 미야자키 여행은 끝 

 

https://enko1027.tistory.com/532

 

일본 우버이츠 첫주문 1100엔 할인 ( Uber Eats )

Uber Eats에서 JP¥1,200 이상 첫 주문 시 JP¥1,100 할인을 받으세요. 약관이 적용됩니다. 결제 시 추천 코드 : eats-v899urr8za 1. 휴대폰으로 할인코드 등록 하는 방법 회원 가입후 [ 계정 ] -> [..

enko1027.tistory.com

1. 일본 우버이츠 1100엔 할인코드 : eats-v899urr8za
회원 가입후 [ 계정 ] -> [ 프로모션 ] -> [ 프로모션 코드 입력  :  eats-v899urr8za ]

2. 일본 우버 택시 2000엔 할인코드 : JPGGbdav2f
회원 가입후 앱의 "지갑" > "프로모션" > "프로모코드 추가"에 "JPGGbdav2f"을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