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나 홀로 일본 전국 여행 ( 2022년 )

나 홀로 일본 전국 여행 26탄 - 나가사키 편 ( 하우스텐보스 , 사세보시 )

by 엔코 2022. 6. 10.
728x90
반응형

https://enko1027.tistory.com/477

 

나 홀로 일본 전국 여행 25탄 - 쿠마모토 편 ( 구마모토 , 쿠마몬 )

https://enko1027.tistory.com/476 가고시마 가는길 신기한곳이 있어서 사진 찍어봄  ( * 1일 여행코스는 게시글 중간 이후에 있으므로 확인해주세요~ ) 일본 생활 4년만에 첫가고시마 여행을 시작합니다.

enko1027.tistory.com

전편 쿠마모토 여행 이후  -> 나가사키 하우스텐보스 가는중 

JR큐슈 어플을 다운받아서 예약을 하면 가격이 기존가격보다 약 10% ~70% 쌉니다.

JR큐슈 어플로 예약하기 위해서는 아이디가 필요하며 , 어플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휴대폰으로 예약하려면 먼저 휴대폰 모바일 인터넷창으로 jr큐슈 홈페이지에서 계정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찍어봄 

지금 눈에 보이는 곳은 사가현입니다.  뭐가 유명하다고 어제 들었는지 잊었네요 ㅈㅅ

전철이 도로를 지나므로 이런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와... 전여친이랑 데이트 하던 장소가 보이네요 . ㅋㅋㅋ 기억이 새록새록

역시 시골은 시골입니다. 자동차가 없으면 정말 불편해요 ... 그러니 다들 JR이나 렌터카를 이용하세요 .

 

https://goo.gl/maps/FoDXLFTbcZ3F9LZi9

 

하우스텐보스 · 〒859-3236 나가사키현 사세보시 하에노사키초

★★★★☆ · 기차역

www.google.com

오오 태어나서 처음으로 나가사키현에 왔습니다. ! 

하우스텐보스라는 곳인데 , 멀리서보니까 해리포터 학교같이 생겼네요 ? 아닌가 ? 아님말고 

아... 양산 가지고 올껄.... 피부 다 타들어갈듯 

날씨가 매우 좋았습니다.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이뻤습니다! 

혼자 여행갔기때문에 좀 많이 외로웠지만...

처음 놀러옴 + 경치가 너무이쁨 = 사진을 계속 찍으면서 걸어다녔습니다.

이제와서 앨범 뒤져보니 똑같은 사진이 너무 많이 있네요 ㅋㅋ 

그래도 사진은 정말 이쁘니까 죄가 없습니다. 

입구쪽으로 쭉 걸어갑시다. 

난 여기가 관광지인줄 알았는데 , 호텔이더라 ? 

한국에 있는 친구가 하우스텐보스에 진짜 맛있는 스테이크 집있다고 무조건 가라고 해서 갔더니 

이키나리 스테이크였다. ㅋㅋㅋㅋ 이건 너무 자주먹었으니까 Pass...

 

좀더 주변을 둘러봅시다.  

나는 여기가 그냥 산책로 ? 그런것인줄 알았는데 

놀이동산이라고 합니다. 대충 1~2시간 관광을 하기위해서 하우스텐보스에 갔던것인데 ... 놀이동산은 쫌...?

그래서 그냥 주변을 구경하리고 하고 산책 시작 

사진이 갑자기 사라져서 당황스럽지만 , 이 사진의 오른쪽 앞에 보면 Henn 어쩌고 적힌것이 있다.

저곳은 무인 카페인데 , 정말 신기하게 생겼다. 이때 휴대폰 베터리가 없어서 휴대폰을 잠깐 꺼놨기때문에 사진이 없는건가 ?흠..

너무 배가고파서 주변을 둘러보고 결국 이키나리 스테이크인가 ? 이러고 있었는데

나가사키 짬뽕을 팔고 있는게 아닌가 ?  바로 ㄱㄱ 

제가 시킨 나가사키 짬뽕은  일반 나가사키 짬뽕 650엔 짜리에서 양 1.5배 ( 50엔 )추가 한것입니다. 

진짜 맛있음 . 진짜 진짜 추천 이키나리 스테이크는 언제 어디서든 체인점에서 먹을 수 있으니 이거 드세요.

 

뭐랄까 솔직히 여기 음식점도 체인점이라 어디서든 먹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이왕 나가사키까지 여행을 갔으니까 , 나가사키에서 나가사키 짬뽕을 먹었습니다. ! 정말 맛있었어요! 

주변을 좀더 둘러보는데 배를 타고 관광 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여자친구와 함께 배를 타고 싶습니다. ㅎㅎ

정말 유럽 같이 생겼네요 .  한번도 안가봤지만 

길을 따라 걷다보니 약간 산책로 ? 비슷한 도로가 보입니다. 

전철까지 남은시간 1시간 30분 정도 남았으므로 주변을 구경해봅시다. 

언젠가는 여기서 가족이나 여친이랑 함께 머물러보고싶네요 .

무슨 호텔이 영화에 나올것같은 비쥬얼이지 ?

계속 걷다보니 , 진짜 유럽 같이 생긴 곳들이 나옴.

아까 배가 있던 곳에서의 반대편이겠죠 ? 

이제 나가사키현 사세보역으로 가봅시다. ㄱㄱ 

 

https://goo.gl/maps/Dj35PSCQbSstJ7uK7

 

Sasebo GoBanGai Mall · 2-1 Shinminatomachi, Sasebo, Nagasaki 857-0855

★★★★☆ · 쇼핑몰

www.google.com

사세보시는 솔직히 저도 잘 모릅니다.  그냥 하우스텐보스 근처에 있으며 유명한 항구?라고하네요

둘러봤는데 재밌는 곳은 전혀 없고 내가 여기까지 왜왔지..? 호텔 아직 예약안했으니 바로 사가현에 가야겠다.

라는 생각만 계~~~속 하게 되었고 , 결국 나가사키 -> 바로 사가현으로 이동합니다. 

이벤트인지는 모르겠지만 , 나가사키 -> 하카타 2340엔 / 사세보역 -> 하카타는 2040엔이라고 하네요

보통 나가사키 -> 하카타는 5590엔 / 사세보 -> 하카타는 4500엔입니다.  약 -50%이상이네요 ?

그러니 여러분들도 JR큐슈 어플을 꼭 이용하세요 .

사세보역에서 찍은 사진 

와 전철에 사람 하나도 없네~~ 이러고 사진찍었는데 

??? 갑자기 왼쪽에서 집이 불타고 있는게 찍혀버림 ㅋㅋㅋ

진짜 집이 불타고 있는데 왜 주변에 사람들은 하나도 없지 ? 시골이라 그런가 ?

누군가는 신고를 했겠죠..? 

 

아무튼 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 + 사세보의 관광은 당일치기로 이렇게 끝이납니다.

커플이나 가족끼리 하우스텐보스에 가는 것이 아니면 안가는게 좋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쩌면 제가 자동차가 없어서 재미 없었던것일지도 하핳

 

https://enko1027.tistory.com/532

 

일본 우버이츠 첫주문 1100엔 할인 ( Uber Eats )

Uber Eats에서 JP¥1,200 이상 첫 주문 시 JP¥1,100 할인을 받으세요. 약관이 적용됩니다. 결제 시 추천 코드 : eats-v899urr8za 1. 휴대폰으로 할인코드 등록 하는 방법 회원 가입후 [ 계정 ] -> [..

enko1027.tistory.com

1. 일본 우버이츠 1100엔 할인코드 : eats-v899urr8za
회원 가입후 [ 계정 ] -> [ 프로모션 ] -> [ 프로모션 코드 입력  :  eats-v899urr8za ]

2. 일본 우버 택시 2000엔 할인코드 : JPGGbdav2f
회원 가입후 앱의 "지갑" > "프로모션" > "프로모코드 추가"에 "JPGGbdav2f"을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