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정보글

파이코인 PI 후오비글로벌 상장 !!!

by 엔코 2022. 12. 29.
728x90
반응형

* 선 요약 *

1. 잡거래소 선물 상장 (입출금 당연히X)
2. 후오비 상장 (입출금 당연히X)
3. Pi는 블록체인이 아니라 전송 자체가 불가능함 (거래소 입, 출금 못함)
4. 거래소 호가 = 주작

 

https://www.huobi.com/en-us/exchange/pi_usdt

 

Spot Exchange Price Chart | Huobi

The former Huobi, mainly provides trading of mature and well-performing blockchain assets with high quality.

www.huobi.com

후오비글로벌에 개씹스캠 파이코인이 상장했습니다. 

누가 이딴걸 채굴하냐 ? 이렇게 생각했는데 진짜 상장했네요 ?? 

상장하더니 60달러 찍고 내려옴 ...ㄷㄷ 미쳤네

 

근데 파이코인 측에서 저거 승인 되지 않은 상장이라고 하네요 .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해 주의 하세요.

현재 파이코인 친구 동시접속 254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