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적응기 ( 취업 및 인턴 생활 )/2023년

우버이츠 택시 배달하다가 여자 아이돌 만났다.

by 엔코 2023. 6. 23.
728x90
반응형

저번주 비가 오는날 우버이츠 + 우버택시 배달을 했었는데

이번주는 날이 맑았으므로 제대로 배달을 해보고 싶어서 시작했다. 

 

자~ 배달 드가자 

동기랑 싱글벙글 중간 계산중 ~ 배달 한건에 579엔을 벌었네요 .

너무 힘들어서 이온에서 쉬는 중~ 

배달 하다가 나고야역 근처에 살고 있는 아이돌 만났다.
 

ㄹㅇ 진짜 존나 이뻐서 멍때림 .  물어보니까 아이돌 활동 하고 있고 , 그룹이라던가 가명은 알려주지 않았다. 

근데 자취방에 남자 구두가 있던데 ㄷㄷ 

 

결과적으로 하루종일 해서 3873엔을 벌었네요...

비오는날이 단가가 쎄던데 , 날이 맑을때는 +머니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 

 

저번주보다 금전적으로는 덜 벌었지만 기분만은 이겼습니다. 후후 이쁘니 봤으니 됐다. 

 

1인당 수익 1096.5엔 ( 교통비 제외 ) . 

시급 156엔 ㅋㅋㅋㅋㅋ ㅅㅂ 다신 안해 

 

 

집으로 돌아와서는 일급 1096엔으로 스타벅스 바나나 요거트를 4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33엔 남았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스타벅스 매장에서 전화오더니 진짜 미안하다.

바나나 요거트는 현재 매장에 3개뿐이다. 대신 베리 요거트로 2개줘도 될까요? 라길래 바로 콜@ 했다. ㅋㅋㅋ

 

진짜 서비스 ㄱㅆㅅㅌ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