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관동(요코하마,도쿄,치바,사이타마 등 )

일본 Go To Travel 캠패인 !! 1박기준 1인당 최대 2만엔 지원~! (Japan's Go To Travel campaign )

by 엔코 2020. 10. 30.
728x90
반응형

#일본여행 ,#GoToTravel , #일본GoToTravel

이번 7월 하계휴일때 7/22~7/27일 간사이 여행을 준비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일본정부 에서 #GoToTravel 이라는것을 하기 시작했는데

딱 시작날짜가 7월 22일부터다~!@@

요약정리를 하자면 사진에 나온것처럼

왕복 비행기값 + 호텔값에 대해서 50%를 지원한다. (최대 상한2만엔)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대신 여행업체에서 왕복 비행기 + 호텔을 예약한 경우에만 비행기값 까지 지원

비행기 따로 , 호텔따로 예약을 했을 경우에는 호텔비만 지원한다고 한다.

나는 비행기를 이바라키 ->고베 / 오사카 ->도쿄 이렇게 따로 예약하고 ,

호텔도 고베 , 오사카 이렇게 2번 예약했다.

여행사에서 한번에 예약하는것이 아닌 스카이스캐너 (비행기) + 아고다 (호텔)예약을 했으므로

애매하다. ㅋㅋㅋ 호텔비는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주면 땡큐고 못받으면 어쩔수없지만 ..

일단 이것을 보아 , 일본정부는 코로나 억제할 생각이 없고 지옥여행을 강요하고 있다.

최근 10일 연속 도쿄에서 환자가 300명이상 나왔는데 ,

이로 인하여 도쿄만 여행금 지원하지않는다. ㅋㅋㅋㅋㅋ

 


현재 내 상황

어차피 여행가는건 똑같은데 비행기값도 주면 안돼?ㅠㅠ

먼저 14200엔에 예약했던 비행기의 가격이 10100엔이 되었다.

4100엔이나 내려감 ...ㅠㅠ

그리고 22일~27일까지 여행인데

비내릴 확률50% , 최고 기온 30~32도 / 최저기온 24~25도 ...

엄청 습하고 더울것같은 여행이 될것같다.

항상 내가 어딜 놀러가면 비 내리는것같네

흐리기만 해도 좋으니까 , 비만 내리지않았으면 좋겠다.

우산 들고 다니기 귀찮거든 ...

이번 여행의 계획은 일단

7월 22일 - 고베 공항에서 호텔까지 약 30분으로 대략 짐정리와

휴식을 취하면 4시가 될것같다.

또 여친은 이날 잔업이 있다고 하니까 9시까지 약 5시간 나는 미아가 되는데

아직 뭘 할지 , 점심밥은 무엇을 먹을지 정하지않았다.

솔직히 이번 여행때 가장 먹고 싶은것은 이바라키에 없는것들인데

1. 버거킹

2. 토리키조쿠

3. 쿠라스시나 스시로 (이바라키에 있지만 집에서 약 1시간거리)

4. 규카츠

5. 한국 치킨

6. 오코노미야키 (이바라키에 있지만 , 집에서 40분 ..)

7. 고베규 스테이크

혼자 있을때 먹을만한것은 1,3,4 인것같은데

진짜 너무 고민된다. ㅋㅋ

그리고 밥을 먹고 난 이후 뭘 해야할까?

항상 오사카/ 교토 /도쿄에서만 놀다보니 시골은 잘 모르겠다. ..

혹시라도 누군가 이 글을 보신다면 고베 여행지를 추천해주세요 ㅠㅠ


이바라키의 날씨는 매우 춥다 ...

감기 걸릴것같다.

그래도 여름인데 더워서 모기 날리는것보단 훨씬 좋은것같다. ㄱㅇㄷ


정말 일본에 오고나서 돈과 관련된 것은 좋아진것같다.

1. 취업 전후 환율 16% 상승

2. 주식 대박

3. 일본 아베 정부 10만엔 용돈 받기

4. Japan's Go To Travel campaign

그래도 시골은 너무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