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일본여행] 사슴의 도시 [나라] 당일치기 데이트 코스 2편! (사슴공원 )

by 엔코 2020. 11. 5.
728x90
반응형

2020/11/05 -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등등)] - [일본여행] 사슴의 도시 [나라] 당일치기 데이트 코스 1편!

[일본여행] 사슴의 도시 [나라] 당일치기 데이트 코스 1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밥을 먹고 나라현에 있는 미술관으로 갔다. https://maps.app.goo.gl/tRS2qH5A5m5VNtuH7 Kingyo Museum ★★★★☆ · 박물관 · Nijoojiminami, 1 Chome−3−1 ミ・ナーラ 4階 www.google...

enko1027.tistory.com

이 글은 2편이므로 먼저 1편을 보고 와주세요!

미술관을 다녀온 이후, 점심밥을 먹으러 가는 길에 떡을 먹었습니다.

goo.gl/maps/VgCU2bZHw7RN45Ux7

Nakatanidou

★★★★☆ · 일본 디저트 전문 음식점 · 29 Hashimotocho

www.google.co.kr


어디서 많이 보던 장면 같네요 ㅋㅋㅋ
youtu.be/4 Bjhahsowz0

쿠마몬이 생각나..



재밌는 것을 발견하고 떡을 먹었습니다.


goo.gl/maps/w4erE6AspprjPYyp6

히라소 나라점

★★★★☆ · 일본 지역 음식점 · 30-1 Imamikadocho

www.google.co.kr

이후 이라소 나라점에 도착해서 초밥을 먹었습니다.

간판 / 메뉴판 / 젓가락



저는 3번째 / 여자친구는 가장아래에 있는
녀석으로 골랐습니다.
근데 5번째 녀석 사진과 좀 다르지 않나요?ㅋㅋㅋ



감잎초밥

다소곳 하게 앉아있는 여친.



그 와중에 번호표 20번 ㅋㅋㅋ
내가 갔을 때 가장 빨리 들어간 팀이 15번이었는데
대략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내가 새우초밥 / 참치초밥만 좋아해서
그런지 내 취향이 아니었다.
생선류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듯합니다.


그리곤 나의 구글맵 후기



구글맵에 리뷰 써라고 자꾸 뜨길래
버거킹에서 버거 먹으며 작성해 봄..
5점 주었습니다.... 훠훠...

밥을 먹었으니 나라공원에 가야 한다.
그러나 나라공원으로 가는 길에 명승지라는 곳이 있는데 매우 이쁜 곳이니 꼭 가야 한다.
goo.gl/maps/PtHZJs9fgYZCLPaQ7

Ukimi-do Hall

★★★★☆ · 명승지 · Takabatakecho

www.google.co.kr


사슴이 너무 귀엽다....

youtu.be/dmYR2 UbBNaU


명승지 가는길 - 밥먹고 있는 아기 사슴
명승지 도착



정말 이쁜 것 같다.
관광 ㅆㅅㅌㅊ 아이폰 화질도 ㅆㅅㅌㅊ
youtu.be/-TYZ8 hPsXiU

가족단위로 여행 오신 분들이 엄청 많은 것 같습니다.

사슴 먹이




여기서 鹿せんべい(시카전병 과자)라는
사슴 밥을 200엔에 살 수 있다.

아... 근데 저거 사진 찍자마자
뒤에서 사슴이 내 다리를 걷어차거나
내 여자 친구한테 몸통박치기함...

믿을지 , 안 믿을지는 모르겠으나.
직접 경해 보면 알 것이다....ㅋㅋ. 후...

다들 하는 말이 다 똑같다.
나 지금 없어!! 없다고!! 밥 없어!! 미안!!!
ㅋㅋㅋㅋㅋ

그리고 부랴부랴 사슴에 쫓겨 도착한 나라공원 입구.

goo.gl/maps/TuJUqVcQiDVvGNfA7

Shikaya

★★★★☆ · 기념품 상점 · 23-1 Kasuganocho

www.google.co.kr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ㅋㅋ.

youtu.be/cLtV4 kCJe3 c

그건 그렇고 아이폰 화질 실화냐...
빨리 아이폰 12 Pro max 사고 싶다.

나라공원 입구



나라 공원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사람이 그저 그렇게 평범해 보이지만
ㄹㅇ 평범했음... 일요일이지만 시골이라 그런가.
ㅈㄴ 여유가 흘러 넘 침

내 사진



그리고 난 너무 잘생겨 보임... 이것이 아이폰 효과인가
goo.gl/maps/1LTPGw3J6HjauTn56

동대사 남대문

★★★★★ · 불교사찰 · 406-1 Zoshicho

www.google.co.kr


도다이지 ( 동대사 ) 가는 길에서 만난 사슴



얘네들은 털갈이를 하는 중일까? 털이 너무 더러워 보였다.
그리고 오른쪽 바닥에 보이는 검은콩들이 똥임...

내 가방 여친이 생일 선물로 사줬지롱 ~ 부럽죠? 님들 ?


사슴들이 진짜 많다. ㅋㅋㅋ
만지고 싶지만 너무 더러워서 만질 수가 없을 정도임...ㅠㅠ


goo.gl/maps/G6bCdBJLpty5RSU7A

동대사 팔각등롱

★★★★★ · 역사적 명소 · 400 Zoshicho

www.google.co.kr

그리고 도착한 동대사( 도다이지 ) 팔각등롱

티켓 사자마자 찍음



1인당 가격이 약 800엔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생각보다 비쌈..
그리고 팔각등롱 맨 위에 뿔같이 생긴 황금색 2개가 용마루임.

정면에서 본 도다이지 팔각등롱



용마루 근처에 검은색 점들은 모두 까마귀다.




건물 안에는 부처가 웅장하게 앉아있다.
웹툰 마음의 소리의 코봉이 캐릭터와 닮았다
느껴서 여자친구에게 보여줬다가
전혀 닮지 않았다며 혼났다.

진짜 안 닮았나요..?

꾸벅꾸벅 졸고 있음



그리고 나라 여행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던 길에서
만난 자고 있던 사슴

goo.gl/maps/XwhZqRFGiWa9wkpd8

Mahoroba-daibutsu-pudding-hompo Yumekaze-hiroba

★★★★☆ · 패스트리 판매점 · Kasuganocho, 16

www.google.co.kr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념품점에 들러서
나라현의 푸딩을 샀다.


스님



나는 푸딩 안 좋아해서 모르는데 여자들은 맛있다고 좋아 죽는 모양이다.
솔직하게 평범한 남자들이 먹으면 그냥 식사 및 인스턴스 식품 섭취.
여자들이 먹으면 어맛 인스타 ㄱㄱ!!

그래도 기념품이고 분위기 좋게 데이트하고 싶다면 꼭 가길 바란다.
나도 내 여자 친구가 행복해하는 걸 보고 만족스러웠음 ㅎㅎ

아이스크림 맛은 ㅈㄴ 평범함



솔직히 내 취향은 이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