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 주식 , 환율 , 부동산 등 )/국내,일본,미국 주식

[국내주식] 드디어 뉴딜펀트(K-뉴딜 ETF)가 나왔습니다~!

by 엔코 2020. 11. 6.
728x90
반응형

K 뉴딜펀드
5개

드디어 핫한 대한민국의 뉴딜펀드가 나왔습니다~!!!!

 

현재 키움증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장된 뉴딜 ETF는 ( BBIG ,  2차전지 , 바이오 ,인터넷 , 게임 ) 입니다.  

 

키움증권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지만 ,

선착순인것같으니 포기하세요 ㅎㅎ

 

ETF에 포함된 종목은 이렇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식을 평소에 즐기시는분이라면 주식으로 매수하시고 

주식을 전혀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ETF를 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현재 미국 대선관련해서 증시 분위기가 심상치않으므로 조심하세요 ㅎㅎ

그래도 증시분위기와는 상관없이 사도 괜찮은 주식들이 있습니다.

바로 실적이 좋은 주식들입니다.

enko1027.tistory.com/39

 

[국내주식] 유럽의 코로나 2차 재확산 ! 국내산 진단키드주는 ?

유럽 코로나 재확산 ( ㅈㄴ심각하다. ) 그래프만 봐도 알겠지만 이미 3월~4월 폭등했던 확진자수를 따라잡았으며 유럽의 1일 확진자수 >> 우리나라의 총누적확진자수 보다 많다. 얼마나 심각하냐

enko1027.tistory.com

이 글을 읽어보면 유럽의 코로나 2차 재확산으로

진단키트 주식을 사야한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주에 실적 발표일이죠 .

1. 씨젠  28만5300원

2. 바이오니아 2만6050원

3. 랩지노믹스 3만1200원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뉴딜 ETF에 포함되며 ,  진단키트인 주식은 씨젠만 포함되므로

산다면 씨젠이 좋아보이네요 . 

 

저는 씨젠이 비싸서 사지않고 있습니다. 

무상증자나 액면분할하면 그때 살거에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v.kakao.com/v/20201102060229041

 

모바일 라이프의 시작과 끝, Daum

언제 어디서나 믿고 쓰는 Daum,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을 즐겨보세요!

m.daum.net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도 물려있으니 조심하세요 .ㅋㅋㅋ

 

 

 

** 모든 매매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