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일본여행] 오사카 당일치기 데이트코스 공유~

by 엔코 2020. 11. 8.
728x90
반응형

아침에 난바호텔을 체크아웃한 뒤, 오사카성 근처의 호텔로 체크인했다.

호텔로 갈 때에는 오사카 메트로 + 버스 1일 패스권을 구입했는데
가격은 600엔이며 , 지하철 어디서든 구입가능하다..

enko1027.tistory.com/103

[일본여행] 오사카 메트로 + 버스 1일 패스권 구입하는법

티켓판매기에서 오른쪽 아래에 한국어를 누르고 , 왼쪽 아래의 1일 승차권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여기서 1일 승차권 2개중 하나를 고릅니다. 왼쪽은 평일 800엔 / 오른쪽은 주말 및 공휴일 600엔 저

enko1027.tistory.com



그 이후 점심메뉴 식사로 인류모두면류라는 곳으로 갔는데 사람이 매우 많았다.
goo.gl/maps/NBv5sy7xAzgs7mRTA

인류 모두 면류

★★★★☆ · 일본라면 전문식당 · 1 Chome-12-15 Nishinakajima

www.google.com


영업시간은 11시 30분~ 23시까지인데
내가 도착한 시간은 오전 10시 58분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었다.

이후 나와 여자친구는 약 한 시간 30분을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었다.
다행인 것은 7월에 왔을 땐 의자가 없었는데, 이번에는 의자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다.
지루한 것은 똑같았지만

enko1027.tistory.com/102

[오사카 맛집 ] 일본 라멘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자. (人類みな麺類 , 인류미나면류)

1. 구글맵 https://goo.gl/maps/hBjRzRegbwnRAcRq8 인류 모두 면류 ★★★★☆ · 일본라면 전문식당 · 1 Chome-12-15 Nishinakajima www.google.co.kr 가장 먼저 주소 부터 공개 2. 가게 사진. 오늘 소개할 이..

enko1027.tistory.com


내가 7월 여행을 다녀와서 카페에 게시글을 작성했던 것인데
7월까진 코로나 대응으로 음식점에서의 사람 간의 거리가 매우 넓었는데
이번에는 ㄹㅇ 모든 자리가 만석이었다.
사회적 거리두기 ㅈ까임..

그래서 겨우 한 시간 30분 만에 먹을 수 잇었던 것 같다.

7월 여행 후기

메뉴판 번역


1. 라면 종류 3가지
2-1. 고기를 두껍게 먹을래? vs 2. 얇은 고기 + 삶은 계란 받을래?
2-2. 굵으면 2가닥 vs 얇은 면 4가닥
3. 라면 곱베기는 +100엔이며 , 계란 추가는 150엔이다.
4. 점심 런치 메뉴 11시~15시 (A세트 - 라면+밥 100엔 / B세트 - 라면 +만두 200엔 )


내꺼는  왼쪽 A세트 / 여친은 오른쪽 B세트


* 내가 고른 메뉴*


1. 라멘 macro
2. 계란 +4가닥
3. 면 곱빼기 100엔 추가
4. A( +밥) 세트 했다.


가격은 1인당 1650엔 정도.


goo.gl/maps/MGXZLH1NK6zA8sav6

해유관

★★★★☆ · 수족관 · 1 Chome-1-10 Kaigandori

www.google.com

같은 장소인데 아이폰(좌) /  LG V30 (우) ... 

오사카코역 입구에 있는 인형들... 귀멸의 칼날의 인기가 실감된다.
그리고 내 V30폰의 화질은 구대기인것같다. ..


해유관에 도착했습니다~!
티켓은 2400엔입니다.

동물과 물고기들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요.
2시간 정도 구경거리가 있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제 앞에서 기다리며 체온을 측정한 사람입니다.
체온이 37.3도였는데, 37.5도가 아니니 정상이라며 해유관측에서 입장시켜 줬습니다....
그 사람은 반팔 티셔츠를 입고 있었고 , 얼굴과 몸이 전부 시뻘건 빨간색이었습니다...

아 좀 많이 무섭네요 ㅋㅋㅋ
제가 코로나 걸리면 무조건 해유관에서 걸린 거예요.

해유관 건물내의 스타벅스

해유관을 나오고 나서 여자친구가 여기 아쿠아리움 너무 짧지 않아??라고 말했는데
2시간이나 봤는데 짧냐고 물을 정도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봤다고 합니다. ㅋㅋㅋ

아쿠아리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쉬고 있는데 갑자기 여자 친구가
관람차를 타고 싶다고 말해서 바로 이동 ㄱㄱ

해유관의 바로 옆에 관람차가 있으니까 관광하기 딱 좋습니다.
입장료는 1인당 800엔입니다.

아마 오사카 주유패스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www.osp.osaka-info.jp/kr/facility/free

카드 승차권을 제시하면 무료 이용 가능한 시설 | 【오사카 주유 패스】

[통상 요금]250엔 [정휴일]월, 공휴일 다음날(9~11월제외), 관내 정리일(지정된 달의 월말), 12/28~1/4

www.osp.osaka-info.jp


이후 저녁밥을 먹기 위해서 우메다 역으로 갔습니다.
우메다에 가기 전에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일교차로 인한 감기를 방지하고자
바람막이를 산 뒤에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개꿀


goo.gl/maps/bYREWwFasuA2khxPA

삼겹살 전문점 베지톤

★★★☆☆ · 한식당 · Nakazakinishi, 3 Chome−3−15 第37号 JR高架下

www.google.com

삼겹살집


오랜만에 식당에서 먹는 삼겹살이라서 두근두근거렸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2000엔에 소금돼지고기 3줄
몇 g인지까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그리고 여자친구가 김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00엔... 김밥 주제에 ㅈㄴ비쌈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 김밥이라 좋았습니다. ㅎㅎ
한국에서 여행 오는 분들이라면 여기 오지 마세요 ㅋㅋ.
반대로 여기 가게는 다 비싼 것 같으니까 타베호다이 ( 뷔페 이용) 이 아니면 가지 마세요.

그리고 보통 삼겹살도 구워주는데
여기는 직접 구워야 합니다. 그냥 다른 가게 가서 주문하세요.
여기서 먹는 삼겹살이나 다른 삼겹살집이나 삼겹살은 어디서 먹든 맛있습니다.

삼겹살 집에서는 일본 전 고배 시 축구대표가 제 옆자리에서 밥 먹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다 계산하고 말 걸어서 사진 한 장 같이 찍었다.ㅋㅋ

악수요청도 했더니 , 쿠소 오토코 사 왔다~!@ ( 슈발 남자 손 잡았다 )
하핳 라고...ㅋㅋㅋㅋ

오사카 1일 전철+버스권 ( 주말 및 공휴일 ) 

호텔로 돌아와서 오늘 이용했던 승차권을 확인했더니
5번이나 이용했다. ㄱ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