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적응기 ( 취업 및 인턴 생활 )/2020년

일본 자전거 왕복1시간 20분 도미노 피자 주문후기 ( + iPhone12 Promax )

by 엔코 2020. 11. 23.
728x90
반응형
1. 사건의 발단

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집 근처를 알아봤는데

걸어서 1시간 23분  6.7km

 

 

전철을 탄다면 도보32분 + 전철 1개 정거장 총합 38분 

자동차 16분거리니까 자전거로 24~25분 걸리지 않겠냐며 출발한다. ..

STX중공업 6%익절했다고 카페에 자랑하며 피자 먹으러 갈거라고 자랑중이다.

난 아직도 이 선택을 후회하고 있다. ㅠㅠ

2.  도미노피자를 위하여 .. ( 집 -> 도미노피자 , 편도 )

자전거 타고 15분쯤 지났을까 3번째 언덕이 나왔다...

첫번째와 두번째는 깜빡하고 안찍음 ..

역시 시골답게 아무것도 없다. ㅋㅋㅋㅋ

오르막길 ㅅㅂㅠㅠㅠㅠ

진짜 ... 사진으로보면 평지 같을지도 모르겠으나 매우 기울어져있다.

위에서 아래로 찍은 사진인데 아래에 있는 집들이 정말 작게 보임...

눈뽕 ㅈㅅ

경사로가 매우 심각합니다. ...

욕설 죄송합니다.

그렇게 도착한 도미노피자!!!!

집에서 33분걸림.... 힘들고 배고프고 물마시고싶어서 일단 편의점 찾는중

 

잠깐 휴식을 위하여 주위를 살펴봄 ( 이바라키 기독교 대학 발견 )

 

역 근처에는 조그만한 신사가 있었다.

또 기독교 대학이 있었는데 

여자와 남자의 성비율이 8:2 ㄷㄷㄷ 여자가 너무 압도적임 

공휴일인데 왜 학생들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여자들이 너무 많았다. 

그렇게 대학교 구경도 끝나고 ...

 

피자를 샀으면 돌아가야지?! ( 도미노피자 -> 우리집 , 자전거 약40분 )

제가 주문한 피자는 BBQ치킨입니다.

딱 중간에 있네요  L사이즈로 1600엔인데 소비세 포함 1728엔입니다. 

방문포장은 50%할인이라서 정말 최고에요!

 

도쿄2020 라인페이 신용카드 ( 자랑 ) 

일본에서 처음 먹어보는 도미노피자!!

 

주문~  수령까지 약 5분~6분정도 !! 

두근두근 자전거를 타고 !! 

집으로 ㄱㄱㄱ

 

 

 

 

*

*

*

*

*

*

*

*

*

*youtu.be/rVhb_5Bmh7I

정말... 오늘 밥 한끼도 안먹고 도미노 피자를 기대 했는데 ...

후...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후... 비빔 치킨피자..?ㅜㅜㅜㅜ  

 

왕복 1시간 20분 + 1728엔 도미노피자 후기 ... ㅠㅠㅠㅠ

가슴이 아프네요 ... 그리고 주문자 이름도 틀렸네.. ㅋㅋㅋㅠㅠㅠ

 

다음부터는 그냥 미리 주문하고 전철타고 가지러가야겠습니다. !

주문 ~수령까지 약 6분정도 걸리니까 , 전철탈때쯤 전화하면 될것같아요 ㅋㅋㅋ

ㅠㅠ 정말 아쉽습니다.

 

사실,  자전거를 타고 언덕을 오르고 난뒤에 너무 힘들어서 쉴때에 탈수증상이와서 

왼쪽눈은 아에 보이지않고 , 오른쪽 눈은 조금만 보이며 

양쪽귀가 아에 안들려서 깜짝 놀랐었는데 ... 정말 무서웠어요 .

 

건강을 위해서라도 전철이 필수인 것 같습니다. ㅜㅜ

 

*구글맵에 등록한 나의 리뷰*

그리곤 나의 후기.. 자전거 타고 피자주문을 하러간 내가 잘못이다.

다음부터는 전철타고 사러가겠다라는 내용. ..

 

ㅜㅜ

 

 

아이폰12 Promax  내일 도착한다!!!

어제 갑자기 휴대폰 결제가 되서 뭐지 ??하고 봤더니

14만1680엔 ( 아이폰12 promax 256GB )

+ 애플케어 27280엔이 결제되었다.

 

 

애플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봤더니 내일 도착한다!!!!!

꺄@@@@@ 

 

드디어 !! 아이폰이 도착한다!! 나도 이제 아이폰 유저에요 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