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일본 오사카 여행 3일차

by 엔코 2020. 12. 30.
728x90
반응형

아침에 여친 출근 시키고 혼자서 난바까지 걸어가는중
30분 정도 걸은 듯....

오.... 도미노👍

이게 성매매 업소인데 대놓고 있어요ㅋㅋ

얜 술집임

난바 도착!

연예인인가? 촬영중이더라고요

왼쪽 여자 콧대.ㄷㄷ

암튼 혼자서 걷다가 다리아파서 난바 쇼핑몰 아무대나
들어가서 쉼...ㅋㅋ

도톤보리 뒷골목

왼쪽 염색하고 서있는 여자는
술집가자고 꼬시거나 무료안내소 직원일듯

아프리카tv를 켜고 인형뽑기를 했는데
원샷원킬!


그리고 15시쯤 호텔로 돌아와서

어제 뽑은 고라파덕과 나란히 놔둡시다ㅎㅎ

자고 일어났더니 미국 부양책 승인으로 비트코인 떡상

역시 달러의 가치가 내리면 금 은 비트코인 떡상ㅋㅋ

아무튼 자고 일어난 탓에 여친 데리러 못가서
급하게 움직였는데

와.... 일본에도 테슬라를 팔군요?

그래도 아직은 위험한 자동차....


열봉찜닭
〒542-0081 Osaka, Chuo Ward, Minamisenba, 4 Chome−14−1 南船場BRICK
06-7505-5001
https://goo.gl/maps/78Aj4hpzFavjbTWV6

열봉찜닭

★★★★☆ · 한식당 · Minamisenba, 4 Chome−14−1 南船場BRICK

www.google.com

일단 저녁밥을 먹으러 갔다.
열봉찜닭인데 k pop뮤직비디오만 계속 나오고 있으며
다른 한국인 아이돌들도 꽤 온것같았다.
빅뱅 , 샤이니 , bts 등등

가게 입구에 들어가면 카운터앞에 있다

빅뱅

치즈닭갈비

닭 피규어

다 먹고 호텔 가던중
혼마치 역 50주년을 봤다

호텔에 와서 확인해보니 코인들이 지옥가는중....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