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일본 오사카 여행 1일차

by 엔코 2020. 12. 27.
728x90
반응형

새벽5시에 일어나서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가던중,
스이카가 충전이 안되서 깜짝놀랐다...

내가 가지고있는 카드로는 애플페이에서 스이카 충전불가능....

근데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스이카 어플을 이용하면 된다고
해서 바로 다운받아서 충전했다.

라인페이 신용카드로도 충전이 가능하므로
1만엔 충전시 300엔 포인트 적립 나이따

공항 도착 사람이 꽤 있다

5시에 일어난 탓에 매우 졸린 눈

이 미친 비행기는 거리두기 그딴게 없었다.
중간 자리는 비워둬야지 ㅁㅊ놈들아

스카이마크 .... ㅁㅊ놈들

창문너머로 후지산이 보여서 급하게 캡쳐

.... 눈 어디감....? 화산폭발 징후인가

고베 공항에 도착했으니
오사카로 가자

대략 1시간이 걸리며 660엔!

항상 생각하지만 고베공항의 주변은 너무 예쁘다

이 자동차 전부가 여행가는 사람들임....
밑에 나오겠지만, 1일 확진자수 3880명ㄷㄷ


고베 산노미약역 도착했다

구글맵을 확인해보면 몇번 노선으로 가세요 라는
말이 없으니 4번출구로 가세요 ㅋㅋ
고베 ㅡ>오사카 4번 노리바 기억하삼

여친 만나서 파스타 먹음

맛있게 잘먹었으니 뒷처리도 확실하게 ^^7

여자 오타쿠들이 벽에 걸린 남자 아이돌 사진을 찍고있다

오사카 도로가 진짜 이뻤다. ㄹㅇ
이런게 크리스마스지.... 이바라키는 ㄹㅇ시골촌구석 ㅂㄷㅂㄷ

난바에 도착했다
피규어 2개에 1500엔이라 너무 갖고싶었음..,

특히 이것 두개!
만화 너무 재밌다ㅋㅋ

도라에몽 너무 귀여웡

만화 ㅅㅌㅊ

돈키호테에 갔다왔는데
플스4 매우쌈.... 살까 진심 고민함

닌텐도 보다 재밌으니까ㅋㅋ

다마고치ㅋㅋ

마리오 피규어...

암튼 호텔에 와서는 늦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다 ㅎㅎ

그건 그렇고 미친 일본 코로나 1일 확진자 3881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