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 주식 , 환율 , 부동산 등 )/주식 , 기업 분석글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국내주식과 웹툰

by 엔코 2021. 3. 11.
728x90
반응형

디앤씨미디어 - 나혼자만 레벨업 웹툰 관련주

실적 좋고 만화 재밌어서 가장 좋게봄

다른색기들은 씹거품임

3년차트...

2.5만원깨지고 내려가면 매주 1주씩 살 의향은 있다.

근데 주식살바엔 코인이 수익률 더좋음 ㅋㅋ

추천하는거 아니고 그냥 내가 좋아하는 웹툰 만드는 회사라서 사는거임..

후드티도 하나 팬심으로 하나 살까 생각중

이건 한글판인데 , 일본판 만화책으로 소장중이다.

웃긴건 한국 회사의 웹툰인데 , 책은 일본이 더 빨리 나온다 ㅋㅋㅋㅋ

 

너네도 웹툰 꼭봐라.

그럼 내가 주식 사는 이유를 알 수 있다. ...

얘도 카카오페이지와 관련 되어있으니 코인을 사고 싶다면 클레이튼 코인도 좋음

코인으로 충전해서 웹툰보고 , 코인 배당으로 만화책이나 후드티 같은걸 사는거지 꺌꺌

2번째로 좋아하는 웹툰은 메디컬 환생인데 얜 키다리스튜디오 관련주다.

근데 얜 실적이 별론데 , 주가가 너무 올라서 안사는게 좋음 ㅋㅋ

이거 살바엔 비트코인 사라

구글 이미지 캡쳐

그리고 만화는 꼭 봐라 존나 재밌다.

기회되면 좋아하는 웹툰 싹다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다 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