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 주식 , 환율 , 부동산 등 )/주식 , 기업 분석글

클레이튼 - 오르빗 디파이 배당금 200% ( 클레이스테이션을 이용한 배당금 받기 )

by 엔코 2021. 3. 28.
728x90
반응형

클레이스테이션에 대한 내용은 저번 방송때 언급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 새로 정리하려고 게시글을 써봅니다.

 

klayswap.com/app/pool

1. 먼저 클레이스테이션에 접속합니다. 

 

 

2. 그리고 자신이 어떤것에 디파이를 하고 싶은지 고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투자는 5번입니다. 

오르빗 코인이  올해 2만원~ 3만원을 갈거라고 생각하고 있기때문이죠 .

 

 

정말 안전하게 배당금만  받겠다 싶으면 3번이나 4번이 가장좋아보입니다. ㅎㅎ

 

 

3.  어떤것으로 할지 정했다면

구글스토어 /애플스토어에서 Dcent Wallet 을 다운받습니다. 

4.  검색기능으로  클레이튼과 자신이  2번에서 선택한 코인을 고릅니다.

저는 클레이튼 - KORC을 선택했으므로  KORC을 추가해줍니다. 

ORC과 KORC은 다른 코인입니다.

 

5.  중간에 디스커버리 -> 검색->  klayswap.com 해줍니다. 

 

6. 여기서 클레이튼 코인을 KORC 코인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

7. 그리고 변환받은 코인은 휴대폰에서 디센트월렛을 통하여 하시면 됩니다. ( 컴퓨터는 안돼요 ) 

 

8. 주의 하실것은  클레이튼 코인 = KORC코인의 1대1 가격이 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예시로 클레이튼 코인 1000만원 = KORC 코인 1000만원치 해야합니다. 

 

youtu.be/xUi9yzL0jdI

 

9. 디파이 결과 ...돈이 오르는것이 주유소 기름 넣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10.  1년치 보상금

 

900만원으로 약 1802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