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큐슈( 후쿠오카 , 가고시마 , 쿠마모토 등)

가고시마 센간엔 여행 ( 실패 )

by 엔코 2022. 6. 6.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Qd993V2vrrNcPAAf9

 

센간엔 · 9700-1 Yoshinocho, Kagoshima, 892-0871

★★★★☆ · 정원

maps.google.com

사쿠라지마 여행이 끝나고 바로 센간엔으로 가기 위해서 버스를 탔다. 

오... 구글맵이 가라는 대로 버스를 탔는데 ㄹㅇ 영화에서만 나올 법한 사진이 찍혔어요. 

진짜 내가 사진을 잘 찍는 건가? 

캬 근데 구글맵이 가라는대로 따라왔는데 길이없음 ㅋㅋㅋ

구글맵은 여기서 오른쪽을 향하는데 왜 차도는 직진 밖에 없지 ? 하고 구석에 숨겨진 계단으로 내려가보니...

ㅇㅎ... 터널을 걸어가라는 거였구나... 이 시발... 

와... 터널을 나왔는데 ,  진짜 영화세트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

와 산 가운대에 스타벅스가 있네요 ?

이때에 신메뉴 ( 바나나 / 바나나 초코 )가 나왔습니다. 

센간엔으로 가기 위해 걸어가는중인데 , 사진 진짜 이쁘게 잘찍히네 대박이다. 

??! 사쿠라지마의 화산에서 가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운이 좋았네요 .

센간엔 옆건물 박물관 ?  여기도 진짜 사진 이쁨 .

그건그렇고 센간엔에 도착했습니다.~!

키햐 ...시발  근데 센간엔에 도착은 했는데 5분 늦어서 문닫아버렸네요. ( 영업종료 17시 )

다음 게시글을 기대해주세요 ^^;  다음 이 시간에 ...

이렇게 아무것도 한 것 없이 사진만 찍고 바로 호텔로 돌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