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오사카 여행] 오사카 난바에서 치킨 먹은날

by 엔코 2020. 10. 25.
728x90
반응형
구글맵

https://g.page/hosigi?share

 

ホシギダブルチキン 호식이두마리치킨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ホシギダブルチキン 호식이두마리치킨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구글맵 투척~

 

오사카 난바역 호식이 2마리 치킨 메뉴판

내가 직접 사진찍음

#오사카 #오사카여행 #난바 #호식이2마리치킨 

 

직접 찍은 메뉴판 사진

 

직접 찍은 메뉴판 사진

 

내가 주문한 치킨은 두마리 순살 (#양념치킨 + #간장치킨 ) 2690엔이다.

콜라(300엔)+오렌지쥬스(300엔)도 주문했다.

진짜 5월 도쿄 여행 이후 약 2달 반만에 먹은 치킨이었다.

도쿄에 살때에는 최소 한달에 한두번은 먹었는데 너무 먹고 싶었었다.


 

먼저 구글맵 투척~

2인당 3649엔이라 좀 많이 비싸긴해도 ,

해외에서 #한국치킨 을 먹을 수 있다는것이 너무 행복했다. ㅎㅎ

저번주 목요일 2020.08.06 에 본사에 오사카로 #전근 시켜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하필 그날 #도쿄본사 에서 #코로나확진자 가 나와서 아무래도 엄청 늦춰질것같다.

ㅠㅠㅠ 오사카로 가게된다면 치킨을 매달먹어야지

#일본코로나 #일본코로나확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