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고베 여행 ] 2020.07.22~2020.07.27 간사이 여행규 (고베규 , 교토규카츠)

by 엔코 2020. 10. 26.
728x90
반응형
스테이크랜드 고베 별관
-고베 산노미야역 고베규-

#고베규 #神戸牛

 

고베에 왔으니 고베규를 먹어야한다는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듣고

아침밥은 고베규로 정했다.

먼저 #고베 #스테이크랜드 의 구글맵

https://goo.gl/maps/U8uKpNgE98oAim1s8

 

스테이크랜드 고베 별관

★★★★☆ · 스테이크 전문점 · Kitanagasadori, 1 Chome−9−17 三宮興業ビル 6階

www.google.com

 

런치 타임

 

구운 마늘과 함께 같이 먹는다.

 

이런식으로 음식이 나오는데 밥과 반찬은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이렇게 해서 가격은 3180엔이다.

150g이라 부족하지 않을까 ?스테이크 S나 L 사이즈를 추가로 시켜서 여자친구랑 반반 나눠먹으려고했는데

고베규 150g만으로 진짜 배부르게 먹었다.

스테이크랜드

먹는 방법

삼겹살 150g은 쉬운데 소고기는 생각보다 많이 못 먹었다.

일단 맛평가를 하자면 너무맛있음 진짜 짱맛있어.

가격이 조금 부담되서 그렇지 고베에 갈 때마다 먹을 것 같다.

그리고 9월 30일까지 1000엔 할인 쿠폰을 받았는데 쓸모가 없어서 여자친구 줬다.

나는 아마도 가지 않겠지..

스타벅스커피 고베 기타노이진칸점

고베 산노미야역 스타벅스

아침을 먹었으니 후식도 필요한법

#고베산노미야역 에서 가장 유명한 #고베스타벅스 ( #산노미야스타벅스 )에 갔다.

https://goo.gl/maps/V6BC45DJjho45Q5H6

 

스타벅스커피 고베 기타노이진칸점

★★★★☆ · 커피숍/커피 전문점 · 北野物語館, 3 Chome-1-31 Kitanocho

www.google.com

 

스타벅스커피 고베 기타노이진칸점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나는 #복숭아 뭘 먹었는데 이름은 기억안나고 스타벅스 계절 음료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가격은 500~600엔 정도

교토 규카츠

오사카 난바역

#교토큐카츠 #京都牛かつ

코로나라서 그런지 손님이 없으니까 엄청 세일을 하고 있었다.

1380엔 규카츠를 1000엔~!

날짜 상으로는 6/22~7/5 라고 적혀있지만

지점마다 할인 이벤트의 날짜가 다르니까 신경 안써도 된다.

https://g.page/kyoutokatsugyuu-nanba?share

 

규카츠 교토가츠규 난바에비스바시점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규카츠 교토가츠규 난바에비스바시점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접기/펴기교토 규카츠

규카츠 먹는 법

#규카츠 진짜 좋아하는데 이바라키에서는 팔지 않으니까

#간사이여행 갈 때마다 먹고 있다. 진짜 맛있었다.

오사카 호식이 두마리 치킨

난바역

#오사카난바 #오사카 #난바역 #호식이두마리치킨 #오사카호식이두마리치킨

저녁밥으로는

진짜진짜 진짜 먹고 싶었었던 치킨을 먹었다.

https://g.page/hosigi?share

 

ホシギダブルチキン 호식이두마리치킨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ホシギダブルチキン 호식이두마리치킨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치킨 진짜 짱맛있었다. 둘이서 두마리 치킨먹어도 가격이 4000엔이 되지 않았다

부족 할 거라고 생각했었지만 , 오히려 남아서 포장을 한 뒤

다음날 여친이 집에 잠깐 짐을 놔두러 갈때에 포장한것을 룸메에게 줬다.

여친 친구들은 모두 한국식 치킨을 처음 먹어봤다고 말했다. ㅋㅋㅋ

먹다 남은거지만... 미안 .

그리고 치킨 다먹었으니 산책을 끝내고 자기전 호텔 앞 #쿠쿠루 에서 #타코야키 도 먹었다.

이런거 보면 먹는 것 밖에 안했구나.


여행 다녀 온 지 벌써 한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올리지 않았었네..

깜빡 잊고 있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