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 정보글

binance ( 바이낸스 ) 고객센터에 한국어로 1대1 문의 하는 법 ( 바이낸스 이름 변경 )

by 엔코 2022. 10. 5.
728x90
반응형

바이낸스 1대1  한국어 문의는 컴퓨터로만 가능합니다. 

 

1.  바이낸스에 로그인후 스크롤을 맨아래로 내린뒤 ->  Support -> [ Submit a request  ]

 

 

2.  오른쪽 맨위에 지구 모양 클릭 -> [ 한국어 ] 클릭

 

 

3. 짜잔 한국어 고객센터가 완성 되었습니다.

 

 

4.   상담하고 싶은 항목을 선택합니다.  예시 ) 성함 변경 

성함 변경 -> 미해결 -> [ Not relevant ]

 

5.   [ 예 , 고객 서비스로 이동하겠습니다.

 

 

6. 이러면  한국인 상담사가 옵니다.  

친구가 이름 변경하는 방법을 요청해서 ( 미들 네임 입력해버림 ㅋㅋㅋㅋ ) 

홍 길동을  홍.길.동으로 입력함 ㅋㅋㅋ

First name : Hong    / Middle name  : Gil  /  Last name : Dong   ㅋㅋㅋㅋㅋㅋ

 

한국인들에게는 미들네임이 없으므로 주의하세요 .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해서 바이낸스 고객센터에 한국어로 1대1 대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끝

 

 

https://enko1027.tistory.com/528

 

바이낸스 100달러 캐시백 바우쳐 받는 법

바이낸스에서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규 가입후 14일 이내에 50달러 이상 입금후 거래를 하면 저와 신규가입자분들이 각각 100달러 거래 수수료 캐시백 바우처를 받습니다. 레퍼럴 코

enko102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