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적응기 ( 취업 및 인턴 생활 )/2022년

[ 11월 진행 상황 ] 메이플 현금 500만원이상 해킹당했다.

by 엔코 2022. 11. 9.
728x90
반응형

https://enko1027.tistory.com/496

 

메이플 현금 500만원이상 해킹당했다. ( ip 추적 )

오랜만에 피시방가서 메이플을 하려고 하는데 어라 누가 접속중인게 아닌가 ? 그래서 누가 접속중이냐고 부주에게 물었더니 진승이라는 놈이다. ㅋㅋㅋㅋ 보통 접속하기전에 나에게 먼저 물어

enko1027.tistory.com

지난 8월 , 1년넘게 내 아이디를 부주하던 놈이 게임 머니 70억 + 아이템 들고 튐 + 5차 강화 코어 삭제했다.

당시 나는 한국에 있었으므로 , 바로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했었는데  그놈이 오늘 잡힌 듯 하다.

사이버수사대 경찰 아저씨와 대화

1. 내가 주장하는 피해금액과  부주놈 (가해자)이 주장하는 금액이 다르다

2. 나는 500만원이상의 아이템을 해킹당했다고 주장 ,  가해자놈은 메소 70억 정도였으므로 50만원이다. 라고 주장한다.

3. 나 " 메이플 아이템에는 거래 가는 횟수가 정해져 있으므로 , 내가 샀을때의 가격과 팔때의 가격이 다르다"

   " 그래서 내가 살때의 가격보다 시세가 훨씬 낮게 거래됐을것이고 ,  그 당시 메소 가격과 지금 메소가격은 다를 것이다. " 라고 말했더니

 

경찰 " 그때 시세로 70억을 50만원에 거래했다고 하네요 "

" 게임아이템이고 , 이건 원래 공식적인 거래가 아니기 때문에 의견차이가 있을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 금액이 10원이든 100만원이든 얼마던간에 똑같은 사기범행이고 ,범행 저지른것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

 " 서로 말하고 있는 금액이 다르니까 이것은 민사로 가셔서 해결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 일단 오늘 경찰에 출석을 했다고 하네요 "

 

나 " 그건 그렇고 금마 그거 어디사는 몇살이래요 ? "  " 그리고 또 그건 왜 가지고 갔대요 ? "

경찰 " 그건 개인정보라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   " 그건 저도 모릅니다.  저는 그쪽 경찰서에서 조사 받았다는 연락만 받았거든요 " 

 

나 " 피해자가 가해자에 대한 질문도 안되는건가요 ? "

경찰 " 네 안돼죠 , 네 그건 개인정보니까 정보공개 청구를 하셔도 드릴 수 없습니다. " 

 

 

뭐 대충 이런느낌이다.  

민사 소송이라.... 우리 진승쿤... 12월 군입대지 ?  앞으로 꽃길만 걷자... 불꽃길 시발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