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적응기 ( 취업 및 인턴 생활 )/2023년

나고야에서 가전 제품 , 와이파이 구매~ ( 일본 전기요금 )

by 엔코 2023. 6. 11.
728x90
반응형

나고야로 이사한 지 6주 만에 인터넷 계약을 했습니다.
인터넷 계약은 아이비디오에서 했습니다. ㅋㅋㅋ 3개월간 15000엔 정도입니다.  (데이터무제한)
 

가전제품도 6주 만에 샀습니다.... 중고품으로 냉장고 / 세탁기 / 전자레인지 /밥솥을 샀습니다. 

자... 이제 이 새끼 들을 어쩌면 좋을까요...

여차저차 혼자서 힘내서 설치는 했습니다. 

???? 근데 이 새끼 어디 감 

그러니까 이게 왜 아래에 없노..? 
나중에 회사 홈페이지에 확인해 보니... 없으니까 저렴한 거라고... 

그리고 그라운드는 어디에 연결하면 좋은 건지 몰라서 동기에게 물어봤더니 
동기는 그냥 하지 말라고 합니다. 귀찮다고 ㅋㅋㅋ (원래는 해야 합니다.)

크... 하나님 세상에 세탁기 / 냉장고  / 커피포트 완벽합니다. 

그리고 5월 전기요금 지불해라고 폰 메시지로 연락이 왔던데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주위 사람들이 전기 / 가스요금 엄청 올랐다고 겁을 줘서 졸았는데 생각보단 저렴한 듯.
 
5월에 생활가전 없이 살아서 기본요금이라 그런가?? 
지금은 집에 책상 / 전자레인지 / 밥솥도 전부 도착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 
 
사진에는 책상/의자가 없지만 있습니다. 앞으로 침대만 사면되는데...
침대는 월급 받으면 사거나 근무지가 정해지면 사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