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카이(미에, 나고야,기후,시즈오카)

나 홀로 나고야 당일치기 여행

by 엔코 2023. 6. 2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나 홀로 주말여행을 하고 왔다. 
나고야역에서 점심밥 먹는 것부터 시작
 
https://goo.gl/maps/dA2hr6jDBsUutujq9

Matsunoya Meieki Nishiguchi · 일본 〒453-0014 Aichi, Nagoya, Nakamura Ward, Noritake, 1 Chome−6−3 ベルヴュオフィ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마츠노야는 돈가스로 유명한 곳으로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짜잔 제가 먹은 것은 미소 ( 된장 ) 카츠 정식입니다. 
가격은 500엔입니다. ( 어플에서 쿠폰 확인 ) 

소스를 뿌려주니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소스 뿌린 후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입 먹었습니다.

현재 500엔은 한국 원화로 4563원을 하네요 ㅋㅋㅋ 진짜 너무 싸다. 
물가가 미쳤어요 일본. 동남아 물가 
 
https://goo.gl/maps/SbAcimukboS7YJUL9

메이조 공원 · 1 Chome-2 Meijo, Kita Ward, Nagoya, Aichi 462-0846 일본

★★★★☆ · 공원

www.google.com

밥을 먹었으니 산책용으로 메이조 공원으로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자동차 12분  / 전철 26분  / 도보 50분 / 자전거 18분입니다. 
 
우버택시 할인 2000원권 확인  - 확인버튼 누르시면 페이지 이동합니다. 
자전거는 챠리챠리를 이용하세요 -  친구 초대 코드 : hc7hry 
 
저는 우버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가격은 1940엔이 나왔습니다.
친구들끼리 우버 택시를 타고 돌아가면서 쿠폰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고야 성이 보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천천히 걸어서 산책했습니다.

날씨도 좋으니까 580엔 주고 산 선글라스 끼고 사진 한 장

공원에서 산책 중인데 유튜버? 를 발견했습니다. 뭔가를 촬영하면서 노래 부르고 춤추고 하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5월 20일에 오스 상점가에서도 만난 적이 있는데 그땐 스케이트 보드 + 스피커 달고 노래 불렀는데
오늘은 메이조 공원에서 만났네요 ㅋㅋㅋ 
 

아래는 메이조 공원의 사진입니다.

사진들이 정말 이쁘게 찍혀서 기쁩니다.

길거리에서 테슬라를 자주 본 적이 없는데 
신기하게 충전기는 나고야에 꽤 있네요?  테슬라 충전기는 처음 봐서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메이조 공원 산책이 끝났습니다. 다음으로는 사카에 츄부전력 미라이 타워로 이동합니다. 
 
https://goo.gl/maps/Dx6GmPr97hdyRZ5U9

츄부전력 미라이 타워 · 3 Chome-6-15先 Nishiki,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3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택시 7분 / 전철 16분 / 도보 31분 / 자전거 14분입니다.
날씨가 좋으니까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이동해도 좋을 것 같지만 , 저는 더위가 싫습니다. 

이번에는 택시비가 1580엔이 나왔네요. 
웬만하면 다들 지하철 및 전철, 혹은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세요. 나고야는 땅이 넓어서 택시비가 꽤 비쌉니다. 
 
후쿠오카의 경우 걷거나 자전거, 택시가 좋은데 아쉽 

사카에 주부전력 미라이타워에 도착했습니다.
17시부터는 친구를 만나기로 했기 때문에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음 근데 입구에서 틱톡커? 유튜버?라는 여성분이 노래를 부르면서 자신을 홍보하고 있네요.
 

MIZU라는 틱 콕 커인가 봅니다. 10만 인 팔로워인가 봐요 인기 좋네요.

근데 얼굴이 다른 것 같은데....
 

지상은 더우니까 친구 올 때까지 지하에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긴 보통 빵보단 과일 젤리 + 와플 빵이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미니 파이입니다.  엄청 달달하고 먹기 편합니다. 

이 햄버거가 260엔입니다. ㅋㅋㅋ 가격이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친구 언제 오는지 기다리는 중 ~ 

겨우 친구랑 만나서 히사야 오도리를 산책했습니다.
 
https://goo.gl/maps/CuGDGt84tG9kA2SK7

히사야오도리 공원 · 3 Chome-ほか Marunouchi,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2 일본

★★★★☆ · 시티 공원

www.google.com

 
걷다 보니 나고야 성까지 갈 수 있는 도로도 나오길래 조금 걸어봤습니다. 
 

산책을 하고 나서 친구가 배고프다고 해서 같이 밥 먹음
밥은 히사야 오도리의 지하 1층에 있는 중국집에서 먹었습니다.

밤이 되니까 정말로 야경이 좋아졌네요

친구를 집에 보내고 , 막차 타고 집에 가기 전에 돈키호테에서 잠깐 구경했습니다.
저 야구선수가 일본에서 제일 유명한가 봐요. 전 야구에 관심 없어서... 오타니?

그리고 안약을 살까 하고 봤는데 돈키호테에서는 세후 1640엔입니다.
근데... 아마존에선 세후 1240엔이네요?  그냥 아마존에서 사야겠습니다.  
 

그리고 돈키호테에 있는 도라에몽 옷. 너무 귀엽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카에 -> 카나야마까지 택시 타고 와서 전철 타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사카에 - 카나야마의 택시비는 1800엔인데 , 전철은 300엔 정도니까 전철 타는 게 좋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