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카이(미에, 나고야,기후,시즈오카)

2023/08/12 토요일 , 나고야 당일치기 여행 이누야마성 (お盆休み, 일본 추석)

by 엔코 2023. 8. 15.
728x90
반응형

https://goo.gl/maps/n8vwNpMAbwAGPZgn9

이누야마 성 · Kitakoken-65-2 Inuyama, Aichi 484-0082 일본

★★★★☆ · 성곽

www.google.com

이번에 여행 다녀온 곳은 나고야의 최끝단에 있는 이누야마 성입니다.
 

동기랑 전철타고 나고야까지 간다음 ,
나고야 -> 택시타고 이누야마성 도전! 할려고 했지만 너무 멀어서 포기하고 전철 타기로 했습니다.

이누야마성으로 가는 전철은 이렇게 빨간색으로 되어 있으며 , 2칸 밖에 없을 정도로 매우 조그만했습니다.  

눈에 보이는게 다임 ㅋㅋㅋ 

이누야마 입구역에서 내리고 직진하시면 됩니다. 

직진하다 보면 저 끝에 이누야마 성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날 날씨가 39도였기때문에 길거리에는 사람들이 별로 보이지 않습니다. 
 
 
https://goo.gl/maps/TiD7wmbHzoTGxKW89

이누야마 성시 쇼와 골목 · 일본 〒484-0085 Aichi, Inuyama, Nishikoken−60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위 사진을 찍은 곳은 이 위치입니다. 

여기 왼쪽에 보이는 가게에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는데 다들 여기서 쉬었다가 가는 듯 했습니다.
일단 날씨가 너무 더우니까 동기와 저는 쉬어가기로 결정 

가게 안으로 들어갔더니 정말 오랜만에 보는 코카콜라 자판기가 보입니다.
쇼와 시대의 분위기를 내기 위해 설치했다고 하는데 .... 쇼와 시대에 코카콜라가 제로가 있었노 ...? 
 
뽑고나서 눈치했습니다. ...아... 설탕 없는 콜라라... 너무 아쉽군요

자판기에 달려있는 병따게는 처음 사용 해봤습니다. ㅋㅋㅋ 
아.. 코카콜라 제로 ... 너무 아쉽습니다. 

동기도 사진 한방 찍어줌 

야마이 28세 ( 엔지니어 겸 + 게임유튜버 ),  현재 여친 모집중 
ㅋㅋ 근데 사진이 정말 잘나왔네요 . 역시 잘생긴 사람들은 어떻게 찍어도 멋있는 것 같습니다. 

가게의 1층 분위기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들 테이블에 앉아서 뭔가를 먹고 있네요 .
우리도 콜라를 다 마시고 나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기념 판? 이 있길래  동기의 사진을 찍어줬는데 무표정으로 사진을 찍길래 
무표정 짓지말고 "좀 웃어봐"라고 했더니 

ㅋㅋㅋㅋㅋㅋ나도 같이 웃어버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옛날 컴퓨터 자판 ? 인쇄기 ? 이걸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지만 
영화에서만 보던 것을 직접 보고 만져도 봤습니다. 

핏줄이 너무 잘보이네 . 운동좀 해야할듯
 

일본의 가정집은 이런식으로 식탁 + 타다미 방이라고 합니다.
오른쪽에 전화기 보시면 다이얼임 ㄷㄷ 

옛날 쇼와식 전화기도 만져봄 

초딩때 친구들이랑 만지고 놀던것들이 보여서 사진찍어봤습니다. 

중간 끝에 이누야마 성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 야마이쿤은 더워서 오이 꼬지 먹음 

 
https://goo.gl/maps/DYfRyA6aXstYJimM7

Cocotomo Baumkuchen · Kitakoken-69番地2 Inuyama, Aichi 484-0082 일본

★★★★☆ · 패스트리 판매점

www.google.com

중간에 무료 휴게소 위치
 

이누야마 성 입구까지 신호등만 건너면 되는데 , 갑자기 무료 휴게소 ? 같은것이 있어서 들어왔더니 빵이있었습니다.
야마이쿤이 손가락질 하고 있는 곳을 보면 빵이 있는데 , 저건 왜 다 안땠지 ? 아쉽네

야마이쿤이 설명해주는 일본의 문화 " 신사에 가면 이렇게 손을 씻어야 합니다. " " 이것이 일본의 문화야 "
나 " 그거 존나 더러운 물 아님 ? "   
야마이  " 신사 물은 엄청 깨끗하니까 ㄱㅊ "

다른 일본 친구한테 이 사진을 보내줬더니 , 양키 같다고 무섭다더라 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엄청 잘생기고 착한 친구입니다.  친절하게 일본 문화도 설명도 해줍니다 ㅎㅎ

성의 입구를 지나서 오르막길을 올라가면 

550엔을 내고 이누야마 성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 " 이번엔 남자 둘이서 왔지만 , 다음번에는 서로 여친이랑 같이 2대 2 데이트하자 " " 이번에는 데이트 코스 견학 "

이누야마 성으로 들어와서 밖으로 쳐다봤더니 날씨가 진짜 좋았습니다.
 

와 이게 자연이지 ... 쇼와 시대때도 지금과 같은 경치였겠죠 ? 혹은 더 좋은 경치였던가 

옥상에 도착했습니다 !! 날씨가 진짜 맑아보이네요 . 태풍오기 전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참고로 태풍은 이 글을 작성중인 8월 15일 화요일에 왔습니다. ㅎㅎ 일본 관통해서 지나감 ;

 

기울기가 너무 심해서 떨어질 것 같아서 내 어께 잡아도 된다. 라고 말해야하는데
사실 저도 많이 쫄아서 "내 어께 만져도 된다 "라고 말이 헛나왔네요 ㅋㅋㅋㅋ 나도 사실 무서웠어. 
 
기울기가 급경사인 이유는 비가 와도 물이 고이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찍는 내 사진 , 둘다 잔뜩 쫄아있는 상태다. 

다리를 스모 선수처럼 벌린상태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옥상에서 바라본 사진 

나이도 있고, 살도 많이쪄서 목에 주름이 더 심해진 것 같네요. 슬프다.  
 

이누야마 성

이누야마 성과 마을 + 강이 보이는 명지에서 찍은 사진 

저녁으로는 사카에에 있는 쿠라스시에서 저녁밥을 먹었습니다. 
 
https://goo.gl/maps/bAfNzY2DzJg4qf9BA

Kura Sushi Nagoya Sakae · 일본 〒460-0008 Aichi, Nagoya, Naka Ward, Sakae, 4 Chome−2−29 名古屋広小路プレイス 2

★★★★☆ · 회전초밥집

www.google.com

쿠라스시에서는 현재 포켓몬스터 스티커 ? 씰? 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좋아하시는분들은 가시면 좋을듯

이렇게 나고야 당일치기 여행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오랜만에 나고야 당일치기 여행했네요 
 

집에 와서 우버택시의 기사님들로부터 별점 5점을 100건 이상 받았다는 메일이 왔네요.
정말 많이 타긴했나봅니다. ㅋㅋㅋ 
 
https://enko1027.tistory.com/690

2023년 8월 일본 우버 택시 2000엔 할인권

2023년 8월 17일 이전에 도쿄, 오사카, 교토, 나고야, 히로시마, 코우치, 고리야마, 센다이, 아오모리, 후쿠오카 또는 삿포로에서 첫 승차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2,000엔 할인되며, 다음 두 승차권(최

enko1027.tistory.com

https://enko1027.tistory.com/532

일본 우버이츠 1100엔 할인코드 등록 하는 법  ( Uber Eats 할인코드 )

Uber Eats에서 JP¥1,200 이상 첫 주문 시 JP¥1,100 할인을 받으세요. 약관이 적용됩니다. 결제 시 추천 코드 : eats-v899urr8za 1. 휴대폰으로 할인코드 등록 하는 방법 회원 가입후 [ 계정 ] -> [ 프로모션 ] ->

enko1027.tistory.com

 
트립닷컴 , 호텔 예약 12,800원 상당의 할인코드 - https://enko1027.tistory.com/m/696

트립닷컴 , 호텔 예약 12,800원 상당의 할인코드

트립닷컴 회원가입을 하고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2,800원 상당의 특별한 바우처를 받으세요! [친구의 선물이 도착했어요!] 지금 트립닷컴 회원가입하면 항공권과 호텔 예약에 바

enko102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