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오사카 자리가니 오락실 大阪 レトロゲーセン ザリガニ

by 엔코 2023. 7. 2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오사카 여행 중인데 신기한 곳을 찾아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오사카 자리가니 오락실  大阪 レトロゲーセン ザリガニ라는 곳입니다. 
 
https://goo.gl/maps/wc2gbHJYBgornuiV7

자리가니 오락실 · 1 Chome-21-4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 · 전자오락실

www.google.com

위치는 에비스초 역 근처입니다. 
 

오락실 안으로 들어갔더니 정말 정말 어릴 때 오락실에서 게임하던 것들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오락실 게임기 오랜만에 보네요.

내친김에 2층도 가봅시다. 
 

아저씨들이 추억을 가다듬고 있네요.
 

날씨가 너무 더우니까 사람이 전혀 없었음 ㅋㅋㅋ 
날씨가 더운데 , 게임기로 인해 내부도 더우니까 사람들이 안 오나 봐요 
 

마지막으로 정말 즐겼던 게임 사진을 찍고 나왔습니다.
가끔씩 생각날 때가 많았는데 , 이름을 몰랐거든요  ㅋㅋㅋ 
 
기회 되면 인터넷으로 찾아서 해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