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도카이(미에, 나고야,기후,시즈오카)

나고야 해리포터 잡화점

by 엔코 2023. 11. 6.
728x90
반응형

친구와 사카에에 있는 해리포터 잡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친구의 말로는 원래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안에만 있던 가게라고 하네요.

가게 안에는 주인공이 다니던 학교의 소품들이 있었습니다.

친구는 [ 입 닥쳐 말포이! ]의 옷을 입었네요.
(151cm) 키가 작아서 M 사이즈의 옷을 걸쳐도 딱 맞네요.
사이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비교해 보시면 될 듯

저는 저 지갑이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
가격이 겨우 2000엔 밖에 안 해요 ㅋㅋ

또 빨간색 백? 은 올해 초등학교 들어간 조카 사주면 좋아할 듯합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얜 해리포터 아니지 않음??

론 위즐리의 개구리 과자입니다.
살아 움직이진 않습니다. 후후

카드 지갑이 진짜 이쁨

멧돼지에 날개...?
이건 어느 편에서 나오는 건가요? 아시는 분 댓글 좀

24k 금으로 도금된 벳지라고 합니다.
진짜 금일까...? 왜 이렇게 싸지...?

이후 기차에서 주인공과 주인공 친구들이 먹던 사탕? 젤리입니다. 영화에선 코딱지맛도 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실제론 없어서 아쉽.

코딱지맛은 없고 , 노란색 레몬맛이 괜찮았습니다. ㅎㅎ

구글위치 공유

https://maps.app.goo.gl/1HMdrrM5e2cyw6XXA?g_s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