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적응기 ( 취업 및 인턴 생활 )/2020년

아고다 호텔 예약 취소후 환불에 대해서 ( agoda )

by 엔코 2020. 11. 9.
728x90
반응형

7월 22~7월25일까지 3박4일간 호텔 예약을 했지만

7월9일 호텔예약을 취소했다.

예약취소는 어플로 하고, 직접 전화도 해서 취소 확인까지 받았었다.

아고다 결제 된 내역

그런데 통장에서는 2만945원이 그대로 출금이 되었고 , 나는 결국 고베에 있는 호텔에 직접 찾아갔었다.

호텔에 직접 찾아가 호텔측의 실수였음을 인정받고 다시 무료취소 되었다는 확인도 받았다.

 

그리고 결제된 2만엔에 대해서는 시간이 지나면 카드 회사에서 돌려받을 것이라고 말했었는데

약 4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환불이 되지않아서 호텔에 이메일을 보냈다.

 

이메일

그렇게 오늘 이메일로 환불 확인해보라는 메일을 작성했다.

 

 

아고다 측에 문의했더니 , 결제 된 내역없다고 호텔에 문의하란다. .. 후... 

맞는말이긴하지  약 2.1만엔인데 누군가에겐 크고 , 누군가에겐 적은 금액일 수 도 있지만

 

생각해보면 오사카ㅡ 도쿄 왕복 비행기 값 보다 크다. ... ㅠㅠ

 

내 돈 돌려주세요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