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적응기 ( 취업 및 인턴 생활 )/2022년

4개월 만에 한국 여행 ( 공항 면세점 + 사무라이 위스키 , 크리스마스 , 재벌집 막내아들 )

by 엔코 2022. 12. 26.
728x90
반응형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 8시 55분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 공항에 도착함 

몰랐는데 , 집에서 공항까지 13분밖에 걸리지않았다.ㄷ ㄷ 엄청 가까웠네

새벽부터 사람들이 정말 많다. 

내 여권 상태가 왜이럼 ..?

사람들이 많으니까 , 호다닥 안에 들어가도록 합시다. 

 

공항 면세점

 

인기 넘버2 . 사무라이 위스키 

술이 진짜 너무 많아서 뭘 사야 친구들이 좋아할지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사무라이 위스키는 장식용으로 좋으니까 , 매번 산다.

12600엔 밖에 안하네 . 기념품 치고는 괜찮은듯 ? 

가즈아~   

비행기 탄지 30분만에 한국 도착함 ㄷ ㄷ 졸라 빠르네 

집에 가서 짐 놔두고 ,  할아버지 집 가서 인사 드리고 -> 서면 가는 길 

친구 만나서 편의점에 갔는데 귀여운 포켓몬스터가 있네요 ?

친구 만나서 홋카이도 르테오 과자 + 사무라이 위스키를 선물했습니다.

와... 전 술을 잘 못마셔서 그런지는 모르지만 , 숯에 물타서 마시는 느낌이라 ㅈㅈ쳤습니다. 

 

너무 독해서 물도 넣었는데도 좀 심하네요 ㄷㄷ  친구는 잘마시더라고요 신기함

그래도 선물 좋아해주니 기뻤습니다. 

친구의 호텔방에서 내려본 서면 

 

다음날 친구를 만나서 밥먹으러 가던 중에 친구에게 나이키 옷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태어나서 옷 선물은 처음 받아봤습니다. 

이쁘게 잘 입고 다니겠습니다. 

 

이후 광안리로 가서 꼼장어 + 조개 구이먹고 친구와 ㅂㅂ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커플들이 정말 많이 있네요. 

저는 20대의 마지막을 혼자 보내게 되었습니다. 시발... 내 여친 어딨노

 

그래도 진짜로 혼자 보내진 않고 가족과 함께 했습니다. 

파리바게뜨에 가서 부모님이 좋아하실만한 케이크를 구입하고 

부모님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냈습니다. ㅎㅎ

 

 

+ 크리스마스 이브에 돌아다니던 짤방들 

잘 모르겠고 다들 행복하세요 . 

 

일본에 있는 친구는 도쿄 디즈니랜드에 다녀왔다며 자랑하더라고요 . 

나도 같이 따라갈껄 ㅂㄷㅂㄷ

 

탐앤탐스

그리고 8월에 엄청 많이 충전 해놨었던 탐앤탐스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 다녀왔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 미숫가루 이게 16000원가까이 됩니다.  가격 엄청 비싸네요 ㅂㄷㅂㄷ

 

그래도 3만3000원으로 10만원치 포인트를 충전 할 수 있으니까

여러분들도 꼭 하세요 ㅎㅎ ㄱㅇㄷ입니다. 

 

 

+ 재벌집 막내아들 마지막회

한국에 와서 드디어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를 볼 수 있나?!!! 하고 봤는데 이게 뭐냐 맞는거냐 ?

 

2화 ~15화까지 열심히 쳐 보면서  " 이 안에 날 죽인 범인이 있다. "

"근데 그게 사실 나다 시발 " ㅋㅋㅋㅋㅋㅋ " 아 시발 꿈 ㅋㅋㅋㅋㅋㅋㅋ " 

 카페에서 지금 보고 있는데 어이가 없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