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와 함께 하는 머니게임

와카야마 관광지 1탄 - 하시구이이와 본문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와카야마 관광지 1탄 - 하시구이이와

엔코 2024. 8. 16. 02:43
728x90

https://maps.app.goo.gl/NYMunx6bn3CMu6nA9

 

하시구이이와 · Kujinokawa, Kushimoto, Higashimuro District, Wakayama 649-3511 일본

★★★★☆ · 명승지

www.google.com

구글맵

 

하시구이와는 썰물 때 항암까지 걸어갈 수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엔 딱 좋다. 

관광버스로 온 중국인들이 많이 있던데 , 씨발롬들이 쓰레기 길바닥에 버리고 있더라. 

 

 

 

그늘 쪽엔 자판기가 있고 , 길 따라 보이는 가게는 우동집이다. 

ㄹㅇ 가족끼리 많이 온것 같은데 아이들만 보이고 , 부모님들은 그늘에서 쉬고 있음 ㅋㅋㅋ 

참고로 나는 여자친구와 다녀왔다. 

왜 여기서 쭈꾸리고 앉아있어..?

참고로 한 여름이라 그런지 바닷물이 너무 뜨겁다 ㅋㅋㅋ 

진짜 뜨겁다 장난 아님 . 바닷물이라 차가운 줄 알았는데 진짜 뜨끈한 물임.

 

 

손바닥 시뻘게 지는거 보세요 . 진짜 엄청 뜨거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뜨거워서 깜짝 놀란 나 .  진짜 못생겼다. 

양산은 필수 

참고로 이 썬글라스는 3Coin이라는 가게에서 1000엔주고 산건데 . 여자친구거다. 

근데 내가 맘에들어서 뺏어서 사진 찍음 . 

여자친구가 이뻐서 사진 찍어봤다.

 

 아 여기도 일단 관광지니까 일단 기념품도 팔고 음료수도 파는데,

망고 비스무리한 음료수 ( 이름도 정확히 기억안남 ) 400엔 . 나는 진짜 맛없어서 버렸는데  여자들은 좋아하더라. 

 

 

와카야마 관광지 소개 1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