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와 함께 하는 머니게임

와카야마 관광지2 - 나치 폭포 본문

일본 여행/간사이지역 ( 오사카,교토,고베,나라 등등)

와카야마 관광지2 - 나치 폭포

엔코 2024. 8. 31. 21:43
728x90

https://maps.app.goo.gl/kh43QtS2X7KLoi3C7

 

나치 폭포 · Nachisan, Nachikatsuura, Higashimuro District, Wakayama 649-5301 일본

★★★★★ · 명승지

www.google.com

 

자동차로 나치폭포까지 이동하는데 , 사람들이 정말 없었다. 

가는 길이 전부 초록초록

주차장 요금은 500엔이었고 ,  입구를 통해 안으로 들어가 보자. 

돌계단을 따라 3분정도 내려가면 폭포가 나온다. 

여자친구 사진도 찍어주고 경치 보면서 천천히 내려갔다. 

와 이게 자연이 만들어준거라니 세상 신기하네요.

 

내가 찍은 사진이지만 정말 잘 찍었다.  

이날 오사카는 38도까지 찍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 와카야마는 정말 시원했다. 양산 안 써도 됐음.

왼쪽에는 기념품 관이 있는데 

내 여자친구는 여기서 까마귀 인형? 같은 것 을 샀다.

내가 골라줬는데 운세에서 大吉가 나와서 행복해하는 중 

오랜만에 커플 다운 사진도 찍어봄.

자 볼일 다 끝났으니 호텔로 이동해야 하는데 , 또 이 계단을 계속 올라가야 했습니다.

내려올 땐 3분이었지만 돌아갈 땐 5분 정도 걸린 듯합니다. 

마지막은 여자친구 사진